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공지

[신분증을 제시해주세요] 재판 안내 (~12.23)

기간이 매우 짧으니 구매 의사가 있으시다면 공지와 폼 모두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Lil'입니다. 이 방치 중인 포스타입에 다시 글을 올릴 때는 꼭 연성으로 올리겠다고 다짐했는데...ㅠㅠ 여름에 진행된 통판에서 분실 등의 문제로 다시 책을 출력해야 하기도 하고, 재판 문의가 많이 들어와 우선 제가 한국에 있는 동안 모두 해치워버리기로 결심해서 재판부터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연성은... 아마 1월이 가기 전에 올라옵니다 ()


여느 때와 같이 해당 공지를 끝까지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잘못을 책임질 수 없습니다. 

해당 재판은 매우 짧게 진행되며 23일 이후에는 주문을 더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지금 시기가 연말이기도 하고 통판을 진행하는 본인이 출국 일정이 빠듯하기에 다소 서두르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양은 아래의 공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이번에는 특전 진행이 없을 예정이고, 여름의 통판 때와 달리 입금이 진행되는 매일 저녁 입금 확인되신 분들 목록을 (개인정보 검열과 함께) 트위터 계정 @lilmrspidey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링크된 글이 아닌 지금 읽고 계신 글의 폼을 눌러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주의 사항: 

- 선입금 제작 특성 상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

- 파본은 배송 완료 후 5일 안에 말씀해 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 입금하지 않고 폼만 작성하신 분들은 공지 없이 바로 예약이 취소되니 입금을 먼저 하고 폼을 작성해 주세요.



예약 폼 주소:

반드시 입금 후에 폼 작성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이 글의 댓글을 위주로, 여의치 않으시다면 애스크폼이나 트위터 디엠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손이 느려서 글을 여러번 번복해서 쓰느라 아웃풋이 정말 적은 연성러인데도 (....) 재판에 참여하실 의사가 있다고 밝혀주신 분들 정말 감사하고, 블로그 구독하시는 분들 역시 감사합니다. 지금 정말 쓰고 있는 게 있어요 저는 토니피터를 놓은 게 아닙니다....ㅋㅋㅋㅋ큐ㅠㅠ 근데 손이 느리다 보니 2화까지는 써놓고 올리고 싶어서요;ㅅ;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다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 12. 25 업데이트

폼 작성해주신 분들 모두 입금 확인되셨습니다!


Lil'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8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